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제주지방기상청은 24일 오후 4시를 기해 제주도 산간지역에 내렸던 대설주의보를 해제했다.
이날 오후 4시 기준 현재 한라한 진달래밭에는 56㎝, 어리목에는 32.5㎝의 눈이 쌓였다. 이 밖에 제주시 1.0㎝, 제주시 아라동 8.1㎝, 제주시 유수암 6.3㎝의 적설량이 기록됐다.
기상청은 25일 새벽까지 산지에는 1~5㎜의 눈과 5㎜ 내외의 비가 더 내리고, 해안에도 눈이 날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해상의 경우 현재 제주도 남쪽 먼 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25일 새벽에는 제주도 서부 앞바다, 아침에는 제주도 동·남·북부 앞바다와 남해 서부 서쪽 먼 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고 예보했다.
기상청은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최저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고, 낮 기온도 오르지 못해 추운 날씨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건강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