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기존에 없던 캐릭터, 도전 의식 생긴다!" - 데뷔 후 첫 형사 역할 - “남다른 능력을 지닌 신비로운 형사, 치밀하게 표현하고파” - 집중력으로 스태프 ‘칭찬 일색’ 장은숙
  • 기사등록 2018-01-26 15:10:02
기사수정



▲ (사진=OCN 제공)





OCN 2018 첫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이 ‘신기(神技) 있는 형사’ 김단 역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토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KPJ)은 ‘과학 수사의 화신’ 천재인과 ‘신기(神技)’ 있는 여형사 김단,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추적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 세상에서 제일 안 닮은 두 남녀가 서로에게 손을 내밀면서 시작되는,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설레는 악연’을 담는다.


김옥빈은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듣고 싶지 않고, 보지 싶지 않아도 알게 되는 남다른 직감으로, 베테랑 형사들도 찾지 못하는 단서를 찾아내는 ‘신기(神技)’를 지닌 막내 형사 김단 역을 맡았다. 김단은 오직 본인만이 느낄 수 있는 방울 소리가 들리면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되면서 피해자의 죽음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물이다.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사건을 고통스럽게 느끼고, 예측하는 능력에 괴로워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조각들을 모아 사건을 해결해보고자 꿋꿋한 근성을 발휘한다.


무엇보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시도해왔던 김옥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형사 연기에 도전하는 상태. 특유의 감성이 결합된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임팩트 갑(甲) 캐릭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옥빈이 김단 역에 완벽히 녹아든 채 서늘하면서도 몽환적인 자태를 뿜어내는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단정한 헤어스타일, 말간 얼굴로 등장한 김옥빈이 갑작스럽게 내리는 눈에 해맑은 미소를 짓다가도, 금세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것. 특히 김옥빈은 오직 김단만이 지닌 능력인 ‘신기(神技)’를 더욱 세밀하게 표현하기 위해,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여느 사람들과는 다른 눈빛과 표정을 드리운 채 장면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현장에 긴장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옥빈은 “김단 역할은 남들과 다른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기존에 없던 형사 역할이라 더욱 도전 의식이 생기고 애정도 커지는 것 같다”며 “김단이 지닌 신비로움과 내면의 두려움, 사건을 향한 본능적인 움직임을 더욱 치밀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매 신마다 에너지를 쏟아 부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다부진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겉보기에 마냥 해맑고 순수한 막내 경찰이지만, 내면에는 반전의 면모를 지니고 있는 김단 역을 소화하는 김옥빈의 탁월한 연기력에 현장에서는 ‘최고의 캐스팅’이라는 감탄이 쏟아지고 있다”며 “‘작은 신의 아이들’을 통해 기존에 없던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갈 김옥빈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OCN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작으로,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을 연출한 강신효 감독과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의기투합한 기대작이다. 오는 2월 24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0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