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이랜드그룹이 유동성 자산 확보를 위해 제주켄싱턴호텔과 상록호텔 부지를 1280억에 매각했다.
8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이날 이랜드제주리조트와 이랜드파크는 비앤엠개발주식회사에 각각 제주켄싱턴호텔과 상록호텔 부지를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제주켄싱턴호텔은 부동산 매각으로 이랜드가 호텔을 임대차해 운영해 갈 계획이다.
이번 매각은 이랜드그룹이 이랜드파크의 체질 개선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선택과 집중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매각이라는 부연이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장기적으로는 호텔&리조트 사업 부문을 서비스 중심 기업으로 탈바꿈하고, 향후 상장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파크 호텔&레저 사업부는 국내외 8곳의 호텔과 리조트 14곳을 보유하고 있다.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