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창 동계패럴림픽 장애인 국가대표 공식 응원가 발표
  • 김명석
  • 등록 2018-02-27 15:12:33

기사수정
  • 국민 대상 공모전 통해 '하나 된 열정' 선정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를 앞두고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응원가와 관련 영상을 26일,공개했다.


장애인 국가대표 공식 응원가는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지난 해 12월 26일부터 올해 1월 1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주최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했다.


대상은 박형준 씨가 작곡하고 팝페라 듀오 ‘라보엠’이 부른 ‘하나 된 열정(Imagine, That’s reality)‘이 차지했다. 이 응원가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 36명의 선수들의 열정적인 도전을 풍성한 사운드로 담아 전달하고 있다.


대상을 받은 ‘하나 된 열정(Imagine, That’s reality)‘ 외에 최우수상에 인디밴드 이스트코너의 ‘Wassup 평창’, 양진영의 ‘하나 된 열정’, 우수상에 ‘노래해’, ‘하나 된 불꽃’, ‘Passion of PyeongChang’ 등 5곡이 선정됐으며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장려상에 선정된 17곡을 포함해 총 23개의 곡들은 평창 패럴럼픽 한국 대표팀 응원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


공식 응원가 홍보영상은 평창 패럴림픽을 준비하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기대감과 걱정, 그러나 꿈과 희망은 긍정적인 생각에서 나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대한장애인체육회 페이스북과 유튜브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응원가 발표와 더불어 ‘39.36’ 캠페인을 진행한다. ‘39.36’ 캠페인 캠페인은 3월 9일 개막되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에 참여하는 36명의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국민적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서울비젼(홍보영상제작사), 루나르트(공모전 주관사) 등이 참여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번 장애인 국가대표 공식 응원가와 응원캠페인을 통해 패럴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 환기와 선수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은 3월 9일부터 18일까지 강릉, 평창, 정선 등 올림픽이 열렸던 장소에서 개최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