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신안군수기 체육대회 성료 - 지도읍 선수단이 입장상 수상 박귀월
  • 기사등록 2018-04-03 00:16:14
기사수정

 

                                                    2018 신안군수기 체육대회


지난 3월 30일 신안군에서 개최된 ‘2018 신안군수기 체육대회’가 31일 경기를 끝으로 성대하게 마무리 되었다.


신안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축구, 게이트볼 등 8개 종목별 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군수기 체육대회는 신안군 압해읍에 소재한 스포츠타운과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었고, 군민 선수단과 임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였다.


                                              2018 신안군수기 체육대회


30일 아침 기상 악화(안개)로 여객선 운항이 지연되어, 주민들의 참석에 차질이 있것으로 우려됐으나, 이내 기상 상태가 좋아지면서 오후에는 선수단을 비롯한 많은 주민들이 현장에 참석하였다.


이 날 입장식에서는 단합된 모습으로 입장한 지도읍 축구 선수단이 입장상을 수상했고, 생활체조 부문에서는 도초면 실버팀이 우승하였다.


31일 경기에서도 많은 명승부펼쳐졌는데, 특히 임자면과 팔금면의 축구 결승전은 연장전까지 돌입한 끝에 임자면우승을 차지했다. 야간에도 열기는 식지 않아 배구 경기가 계속 되었고, 지도읍 A팀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얻었다.


고길호 신안군수는 이번 군수기 체육대회를 통해 군민이 화합하고, 나아가 그 화합의 힘이 신안군 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신안군은 각종 체육 대회와 생활 체육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협회장기 체육대회의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4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학부모 참관 프로그램’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에너지바우처(이용권) 5월 29일부터 신청하세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