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디어윌그룹, 프로골퍼 김태우 선수와 후원 협약 체결
  • 김명석
  • 등록 2018-04-17 16:46:13

기사수정
  • 김태우 선수, 지난해 19개 대회 TOP10 세 차례 이름 올려


▲ 미디어윌홀딩스 장영보 대표와 프로골퍼 김태우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태우 선수 후원 협약식 체결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윌그룹(회장 주원석)이 2016 KPGA 신인상 출신의 프로골퍼 김태우(25, 미디어윌그룹)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윌그룹은 1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미디어윌그룹 본사에서 미디어윌홀딩스 장영보 대표와 김태우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 국가대표 출신 김태우 선수는 2016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 후 ‘제32회 신한동해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그해 KPGA 신인상을 수상했다. 데뷔 2년차인 지난해에는 KPGA 선수권 대회, 제네시스 챔피언십 등 19개 대회에 출전해 TOP10에 세 차례 이름을 올리며 슈퍼루키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김태우 선수는 4월 19일에 열리는 KPGA투어의 2018년 첫 토너먼트인 DB 손해보험 프로미오픈을 시작으로 미디어윌그룹의 로고와 미디어윌그룹의 계열사인 더블유쇼핑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할 예정이다. 


미디어윌홀딩스 장영보 대표는 “김태우 선수의 우승을 향한 도전 정신과 뜨거운 열정을 계속 지켜보았고 성실함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김태우 선수가 지금보다 안정적으로 훈련을 받고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그룹은 생활 정보 신문인 벼룩시장을 비롯 다방, 알바천국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 기업과 더블유쇼핑, 피치밸리(willy’s), 딘타이펑, 모스버거 등 15개 계열사를 운영하는 중견 종합정보미디어그룹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