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택시, 국기원과 2015 세계태권도 한마당 업무협약 체결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2-24 13:47:00
기사수정
▲ 평택시,국기원과2015 세계태권도 한마당 업무협약 체결     © 이정수

평택시(시장 공재광)“2015 세계 태권도 한마당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국기원(원장 정만순)과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224() 오전 11시 평택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만순 국기원장, 오현득 부원장등 국기원 관계자들과 공재광 평택시장,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장, 이해영 생활 체육회장등 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의 노력과 함께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평택시와 국기원은 2015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가 대한민국의 신 성장 경제 신도시로 힘찬 발돋움을 하고 있는 평택에서 세계 태권도인들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재광 시장은 이번 대회가 평택에서 개최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통해 태권도인 들이 하나 되고 나아가 세계 속에 우리의 전통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울러, 정만순 국기원장도 대한민국의 신 성장 경제 신도시 평택에서 세계 태권도 한마당 대회가 열린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회 개최를 통해 평택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시민들의 생활 속에 태권도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5 세계 태권도 한마당 대회는 세계 70여 개국 약 6,000여명의 선수와 임원 등이 참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오는 730일부터 82일까지 나흘간 이충 문화체육센터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