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kbs 방송토론회 참석 ‘승기’ - 김종식후보 부인 금품수수 위증교사 등 판결문 제시 ‘눈길’ 박귀월
  • 기사등록 2018-06-04 20:40:32
기사수정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가 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한 kbs 생방송 방송토론회에서 우세한 토론을 통해 선거전 중반 승기를 잡았다는 분석이다.


특히 김종식 후보에 대한 후보 검증 차원에서 완도군수 시절 발생했던 ‘김후보의 부인 인사비리 및 금품수수와 관련한 재판 판결문’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박후보는 토론회에서 “김종식 후보는 부인의 인사비리 및 금품수수의혹에 대해 명확히 해명해여 한다”며 사전에 준비한 부인 재판과 관련해 당시 부하직원들이 법정에서 위증하고 위증을 교사해 유죄확정을 받은 판결문을 발췌해 제시했다.


또 김종식 후보가 해상케이블카 철탑붕괴에 대해 안전문제를 지적하자 “철탑이 아니고 가설 삭도가 무너진 것으로, 환경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설치한 가설물이 실험 과정에서 전도된 것”이라며 “철탑이라고 표현해 해상케이블카 사업 전체에 불안감을 조성하는 일은 자제해야 한다”고 능숙하게 설명했다.


특히 박명기 후보에게 “최근 고용위기 지역의 지정과 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지정이 되도록 박지원의원과 윤소하의원이 힘을 모아 이뤄진 성과”라며 “목포발전을 위해 힘쓴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성숙한 토론을 리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