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편국은 10월 9일 슈퍼히어로 캐릭터인 배트맨의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배트맨 우표 한정판 시리즈를 공개했다.
우표는 배트맨 탄생 이후 현대적인 모습으로 구체화한 영화 다크 나이트의 4가지의 다른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맨하탄의 뉴욕 코믹콘 행사기간동안 열렬한 관중들에게 발표된다.
코믹북 예술가 Jim Lee는 한정판 우표 공개 행사에서 4개의 기념우표는 배트맨 캐릭터의 전 생애의 "시각적 진화"를 대표한다고 청중들에게 말했다.
"아마도 다른 D.C 캐릭터들보다도, 팬 여러분들에게 배트맨이 누구인가에 관한 시각적 설명은 박쥐 시그널이나 배트모빌 같은 상징, 혹은 영화나 게임, 텔레비전에서 캐릭터가 어떻게 폭로되어졌던지 간에 그러한 이미지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진화해오고 있다"라고 Lee는 말했다.
미국 우편국은 기념우표가 미국 영화 스튜디오인 워너 브라더스사와 DC엔터테인먼트의 합작으로 제작, 발표 되었다고 전했다.
Audio: NATURAL WITH ENGLISH SPEECH
Locations: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Source: U.S. POSTAL SERVICE HANDOUT
Revision: 3
출처 : 로이터통신
새
나뭇가지에 가려 보기 힘든 새(사진=추현욱 기자)
GTX 운정 풍경
광주시, 고려인주민 지원사업 국비 1억여원 확보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재외동포청 ‘2026년 지역별 재외동포 정착지원 공모’에 ‘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사업’이 선정, 국비 1억1670만원을 확보했다.‘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 사업’은 광주지역 고려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광주시는 올해 국비 1.
광주소방, 무등산서 가을철 안전산행 캠페인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는 26일 무등산국립공원 증심사지구 탐방안내센터에서 안전한 산행 문화 확산을 위한 ‘2025 가을철 산악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광주소방안전본부·동부소방서·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무등산119시민산악봉사대·의용소방대 등 70여 명이 참여해 ▲등...
광주광역시, ‘독도의 날’ 기념 실시간 독도 영상 송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독도의 날 ’지난 (10월 25일)을 맞아 시민들의 독도 인식 제고를 위해 시정홍보 전광판에 실시간 독도 영상을 송출했다. 지난 2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서구 금호동 빛고을국악전수관, 빛고을로 입구, 농성역사 등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을 통해 독도의 생생한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이번 영상은 .
‘로맨스스캠’피해액 1,000억 원 돌파... 검거율은 50%도 안돼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올해 ‘로맨스스캠’(연애 빙자 사기) 피해액이 1,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1월~9월) 로맨스스캠 피해액은 1,000억 원, 피해 사건 수는 1,565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2월~12월) 대비 피해액은 325억 원(48%),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한국-싱가포르 ‘다가치’ 국제 교류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하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20~25일 4박6일 일정으로 싱가포르 일대에서 ‘글로벌 리더 다가치 세계 한 바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수용성을 높이고 다문화 감수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프로그램에는 싱가포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