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대표도서관,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에서 홍보부스 운영 - 8월 31일 18시부터 19시 20분까지 김해 문화의 전당 애두름 마당 - 현장 회원증 발급 시 기념품 증정, 문학자판기로 감성충전의 시간 제공 권순복
  • 기사등록 2018-08-28 16:05:21
기사수정


▲ 경남대표도서관부스위치



경남대표도서관은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김해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독서문화축제『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에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개막식은 8월 31일 18시부터 19시 20분까지 김해 문화의 전당 애두름 마당에서 진행된다.


경남대표도서관 홍보부스는 김해 문화의 전당 가야의 거리에 설치되며 경남 도서관 소식을 한 곳에 모은 종합 소식지, 홍보 팸플릿 및 도서관 사진들을 전시하며 도민들이 지역대표도서관에 보다 가깝게 다가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현장 회원증 발급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가입 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문학자판기를 설치하여 방문자들에게 작은 종이 하나로 즐기는 감성충전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시 성인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 여권)을, 학생은 학생증과 주민등록 등본을 구비하면 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회원가입 후 방문하면 된다. 회원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남대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yeongnam.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종호 경남대표도서관장은 “이번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에서 경남대표도서관 홍보부스 운영으로 우리 도서관을 도민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대표도서관으로서 경남의 도서관 문화를 많이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2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