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추석 연휴 정상운영 - 추석 당일인 24일은 만학천봉 전망대만 오후 1시부터 개장-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9-12 14:17:32
기사수정

▲ 단양군 만천하스카이워크 만학천봉 전망대 모습.


충북 단양의 랜드마크인 만천하스카이워크가 추석 연휴에 정상 운영한다.

11일 군에 따르면 만천하스카이워크는 22∼26일 5일간의 추석 연휴 기간 추석 당일인 24일을 제외하곤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석 당일인 24일은 만학천봉 전망대만 오후 1시부터 개장한다. 

만천하스카이워크는 짚와이어와 알파인코스터, 만학천봉 전망대 등을 갖췄다.

관광 단양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만천하스카이워크는 해발 320m에 달걀을 비스듬하게 세워놓은 30m 높이의 아치 철골구조물이다.

나선형 보행로를 따라 10분 걷다보면 도착할 만학천봉 전망대는 한 눈에 펼쳐진 소백산과 단양강이 빚어낸 매력적인 비경에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관광단양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만천하스카이워크는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이 불을 밝히면서 낭만과 매력을 더한다. 


만천하스카이워크 바로 밑 출입구에는 줄을 타고 새처럼 날아보는 짚와이어가 있다. 

과거 호주와 뉴질랜드 개척시대에 음식물이나 우편물 등을 전달하는 와이어를 현대에 와서 레포츠로 개발한 게 바로 짚와이어다.

만천하스카이워크는 지난해 7월 13일 개장한 뒤 올해 9월 11일까지 총 91만4223명이 방문해 34억3700만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다누리센터 지영민 시설관리팀장은 “연휴기간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만천하스카이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 점검 등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추석 황금연휴 다양한 체험시설이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동구, ‘일자리 매칭데이’로 60명 채용 연계
  •  기사 이미지 정계숙(전 동두천시의원)...‘제9회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