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학교학부모연합회‘사랑의 일일찻집 운영’ - 수입금은 지역내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학생들에게 후원-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9-12 14:26:35
기사수정

▲ 12일 제천 서울관광호텔에서 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지역 청소년 및 난치병 학생 돕기 사랑의 일일찻집’을갖고 수익금 후원하는 행사를 했다.

충북 제천시학교학부모연합회(회장 이혜경)는 12일 오전10시 서울관광호텔에서 제천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지역 청소년 및 난치병 학생 돕기 사랑의 일일찻집’을 열었다. 


이 행사는 제천시 학부모연합회에서 지역의 희귀․난치병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자는 취지로 매년 실시하는 행사이다.


제천시학교학부모연합회원들은 ‘모든 학생은 우리의 자녀’라는 생각으로 난치병으로 인해 장기간의 투병생활에서 겪는 아픔을 함께 나누려는 실천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학부모연합회의 노력은 “함께 행복한 교육”을 꿈꾸는 제천교육공동체의 소중한 경험이 되고 있다.


소중한 경험을 함께하기 위하여 지역 내에 발품을 팔아가며 적극적인 홍보를 전개하였고, 이에 공감하는 지역사회의 협조를 얻어 행사를 치르게 되었다. 


이날 일일찻집 운영을 통해 모금된 수입금은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지역 내 학생들에게 후원될 예정이다.


이날 이혜경 제천시학교학부모연합회장은 “제천 지역 학부모의 온 마음을 담아 함께 행복한 교육에 기여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제천교육지원청 유경균 교육장은 “학생들에게 행복하고 따듯한 경험을 전하는 학부모연합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말로 지지를 보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동구, ‘일자리 매칭데이’로 60명 채용 연계
  •  기사 이미지 정계숙(전 동두천시의원)...‘제9회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온양3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