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츠 바이 닥터드레, 애플 iPhone XS, iPhone XR 색상 맞춘 이어폰 선보여
  • 조정희
  • 등록 2018-09-14 10:26:38

기사수정
  • -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


▲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 새틴 골드(좌), 새틴 실버(우)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Beats)가 새로운 컬러의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과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는 최근 출시된 Apple의 iPhone XS, iPhone XR과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Beats의 대표적인 제품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새틴 골드와 새틴 컬러로 출시되어 현재 Appl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초경량 이어폰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코럴, 옐로, 블루 색상으로 올가을 내 출시될 예정이다.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4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을 갖췄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 W1칩은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개인의 특성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는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의 푹신한 온-이어 이어컵은 Beats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정교하게 튜닝된 어쿠스틱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인 핏으로 어떤 종류의 음악이든 자연스러운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꼬임 방지 플랫 케이블과 마그네틱 이어보드 덕분에 깔끔하게 감은 후 휴대 케이스에 넣어 휴대 가능하며, RemoteTalk 케이블로 음악 재생 중에도 Siri를 활성화하고 통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명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나동현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향년 46세 유명 게임 전문 유튜버 ‘대도서관’으로 활동해온 나동현(47) 씨가 9월 6일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나씨를 발견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나 타살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지병에 의한 자연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부검을 통해 정...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6. 제주 앞바다서 미상 고무보트 발견…밀입국 여부 등 합동 조사 착수 제주 앞바다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발견돼 해경과 관계기관이 합동 조사에 나섰다.8일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해녀탈의장 인근 해안에서 “사람이 없는 고무보트가 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현장에 출동한 해경은 사람이 없는 상태의 고무보트에서 낚시대와 구명조끼 6벌, 중국어가 .
  7. 어린이날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의식 못 찾은 여고생 127일째 어린이날 발생한 덤프트럭 바퀴 분리 사고로 중상을 입은 여고생이 넉 달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가운데, 30대 트럭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8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덤프트럭 운전기사 A씨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지난 5월 5일 오후 1시쯤 과천 갈현삼거리에서 발생했다.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