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루과이전 A매치, KFAN 초청 이벤트
  • 김태구
  • 등록 2018-10-02 16:03:32

기사수정
  • 10월 12일 우루과이전 A매치, 축구팬 초청 이벤트 열어
  • K리그와 대한축구협회의 SNS채널 통해 총 1,000명의 팬 초청
  • ‘K리그 존’ 경기관람의 특별한 혜택 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찾아온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과 대한축구협회(이하 KFA)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국가대표팀 친선경기에 KFAN 무료 초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K리그와 KFA가 연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조현우(대구FC), 문선민(인천유나이티드)을 비롯해 새롭게 태극마크를 단 박지수(경남FC)등 A매치에 소집된 자랑스런 K리그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 따르면 총 880명의 팬을 초청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서울월드컵경기장내에 별도로 마련된 ‘K리그 존’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간단하다. K리그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링크로 접속해 자신이 응원하는 K리그 클럽, 응원하는 클럽의 유니폼을 입고 K리그를 관람한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K리그 31R~33R 예매 인증샷을 함께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K리그 채널을 통해서 22개팀별로 40명씩 총 880명의 팬이 K리그 존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연맹뿐 아니라 KFA의 SNS채널을 통해서도 별도의 KFAN을 위한 ‘K리그 존’ 초청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팬은 경기 당일, K리그 레플리카를 착용하고 당첨문자와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 마련된 K리그 구단용품 판매부스를 방문하면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연맹과 KFA는 앞으로도 국가대표팀과 K리그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한국축구의 ‘축구붐’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자수첩】 선거가 오면 나타나는 사람들, 끝나면 사라지는 정치 지방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도시의 공기는 아직 조용하지만, 정치인들의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다. 한동안 잠잠하던 SNS가 먼저 반응한다.현장 사진, 회의 사진, 시민과 악수하는 장면이 연달아 올라온다. 마치 그동안 도시 한가운데서 살고 있었던 것처럼.하지만 시민들은 기억한다. 그 사진 속 인물들이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2.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 제9대 회장에 장석훈 취임 서산지역 사회복지 민간 허브 역할을 맡아온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새 집행부 출범을 공식화했다.협의회는 지난 1월 24일 오후 3시 서산시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제8·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성일종 국회의원, 조동식 서산시의회의장,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등 ...
  3. '민주당 코스피5000특위'…"주가누르기·중복상장 방지법 등 추가 검토" [뉴스21 통신=추현욱 ] 코스피 지수가 22일 장중 5000포인트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코스피5000 특별위원회는 ‘주가 누르기 방지법’과 ‘중복상장 방지법’을 추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오기형 민주당 코스피5000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청와대 초청 오찬을 마친 뒤...
  4. 삼성전자, 갤럭시 공급망 대격변… "중국·대만산 비중 확대, 생존 위한 선택" [뉴스21 통신=추현욱 ]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강자 삼성전자가 자사 플래그십 및 중저가 라인업인 '갤럭시' 시리즈에 중국과 대만산 부품 탑재 비중을 파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이는 급변하는 글로벌 공급망 환경과 가중되는 원가 압박 속에서 수익성을 보전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급 풀이된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5.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6. 미국 새 국방전략 “한국, 지원 제한해도 북 억제 ‘주된 책임’ 가능… [뉴스21 통신=추현욱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23일(현지시간) 공개한 새 국방전략(NDS)에서 북한이 여전히 한·미·일에 강력한 위협이라고 규정한 뒤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있어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밝혔다.NDS는 또 이란 핵시설 폭격과 베네수엘라 군사작전을 언급하면서, 다른 국가가 미국의 이..
  7.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신임 중소기업은행장 내정 [뉴스21 통신=추현욱 ]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2·사진)가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금융위원회는 22일 이억원 위원장이 장 대표를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은행장은 금융위원장이 제청하고 대통령이 임명한다.장 내정자는 1989년 중소기업은행에 입행한 뒤 리스크관리그룹장(부행장), 강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