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영수 장항운수 대표, 가을 풍성함을 더하는 ‘훈훈한 선행’ - 이웃 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온기 나눠, ‘나눔천사’13호 선정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02 19:26:36
기사수정


▲ 전영수 장항운수 대표(사진 가운데), 나눔천사 13호 선정 장면


서천군 마서면(면장 이성구)에서 이웃을 위한 온정의 나눔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 장항운수 전영수 대표가 100만원을 기부해 화제다.

 

이날 마서면행정복지센터는 전영수 대표를 나눔천사 13로 선정했으며, 전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보람되고 기쁘다작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후원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는 마서면에 힘이 되었으면 해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전 대표는 그동안 장항운수 소속 환경미화원분들과 함께 사랑나누리 기탁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봉사활동을 꾸준히 계속 해오고 있어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성구 마서면장은 주민들의 참여열기로 마서면의 복지온도가 올라가고 있다주변에 어려운 분들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알려주시면, 사랑을 더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맞춤형 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서면행정복지센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의 소중한 나눔에 증서로 감사함을 표하는 나눔천사제를 적극적으로 운영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