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4회 마산어르신 효 큰잔치 마실오셔유~’성황리에 마쳐 - 마산면 문화활력소에서 주민과 어우러진 효 잔치 열려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11 20:51:43
기사수정


▲ 제4회 마산어르신 효 큰잔치 장면


서천군 마산사랑후원회(회장 양경자)11일 마산면 문화활력소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마실오셔유~ “4회 마산어르신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효 큰잔치는 마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마실오셔유~와 연계로 마련된 마을의 큰 행사로, 이날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면내 70세 이상 어르신 등 500여 명을 모시고 경로잔치, 화합 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화합 한마당 시간에는 마산사랑후원회 회원들이 준비한 댄스공연과 마산초등학생들의 난타, 어르신참여 레크리에이션, 초대가수의 공연으로 이어졌다.

 

특히, 면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주민이 직접 준비한 공연과 더불어 어르신들이 즉석에서 참여해 장기를 선보이는 시간은 모든 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자리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양경자 마산사랑후원회 회장은 식사와 다과준비부터 회원들의 정성이 모아져 지역 어르신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앞으로도 후원회원의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더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명근 마산면장은 면내 어르신을 모시는 효 잔치에서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면민들이 어우러져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니 마음이 뿌듯하다. 앞으로도 마산사랑후원회가 지역 기둥의 역할을 다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