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제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개최 - 화합의 장 마련해 보육인 사기 진작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15 18:26:34
기사수정


▲ 2018년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13일 서천군국민체육센터에서 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충남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천군지회(지회장 김영미)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충남 보육의 위상을 위한 새로운 출발이란 주제로 도내 보육교직원, 보육관련단체 등 2,000여명이 참여해 대성황을 이뤘다.

 

보육 교직원 한마음대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고 있는 보육인들의 화합 도모와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도내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1부 식전공연에 이어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우수보육프로그램 작품전시회와 보육교직원 화합 한마당, 경품 및 행원권추첨 등의 이벤트로 진행됐다.

 

올해로 16번째 열린 충남 보육인대회는 도내 보육교직원들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해 행복한 보육세상을 열어가는 중심에 서고자 하는 충남 보육인들의 의지를 알리는 한편, 도내 보육교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솜씨를 발휘하는 교재 교구 전시회 개최를 통해 충남 보육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됐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긍지와 자부심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 보육교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