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3일 '무등동동 가을 축제' 개최 - 가수 이용 축하공연...문화공연,할인행사 풍성 김두만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 기사등록 2018-11-02 11:33:51
기사수정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오는 3일 무등산국립공원 증심사집단시설지구 일원에서 무등동동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민주도형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 무등동동 일일팔칠(1,187m)거리조성사업 일환으로 증심사지구에 다양한 문화공연과 할인행사로 방문객들을 끌어들여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축제에는 잊혀진 계절로 유명한 가수 이용, 강진, 더나은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 곡들로 관광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또 비보이그룹 잭팟크루의 퍼포먼스와 중국 변검 등 다양한 공연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증심사지구 아웃도어매장(상가번영회 소속) 이용고객에게 식당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임택 동구청장은 단풍이 절정인 요즘 무등산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무등산 증심사지구가 지역민과 외지인들에게 이름난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조성과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등동동 일일팔칠(1,187m)거리조성사업은 지난해 6월부터 추진된 주민주도형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으로, 무등산국립공원 주 진입로인 증심사지구 의재로 일대에 편의시설과 산책로 등을 조성 중이다. 더불어 방문객을 유치하고 생태관광 거점거리로 거듭나기 위한 정기적인 음악·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8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