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3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성료 서민철
  • 기사등록 2018-11-15 16:55:21
기사수정

11 14일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벨라루체 웨딩홀에서 농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화합을 위해 마련된 제23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농촌지도자의정부시연합회(회장 송만회)가 주관하고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4-H지도자회가 후원한 이날 기념식에는 안병용 시장, 안지찬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업인 등 2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농업·농촌 농업인의 권익증진과 건전한 도시농업 육성을 위한 결의문 낭독, 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됐다.

농업인단체는 결의문 낭독을 통해 농촌과 도시가 함께 공생하는 도시 농업활성화에 앞장서기로 다짐했으며,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쏟아온 우수 농업인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의정부 시장상에는 최호순씨, 국회의원상에는 변덕희·신철호씨, 의정부시의회 의장상에는 선우영자씨, 의정부농업협동조합상에는 고임복씨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념식에 내빈으로 참석한 안병용 시장은 축사를 통해농업의 시작은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혁명으로 농업은 인류의 생존을 위한 근본이 되며 어려운 농업 현실에서도 묵묵히 농업을 이끌어가는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농업·농촌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9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말도등대 탐방 행사 안전성 논란 종결, 박경태 군산 시의원 시민 안전 최우선 강조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