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양광고 대행사 지우가 ‘제1회 지우 양산주니어 K-리그 챔피언십 축구대회’를 12월 16일 오전 9시 30분 경남 양산시 남양산실내축구장에서 개최한다. 대회에는 경남 U-8세 유소년 축구팀 8개팀이 참가한다.
이 대회를 주최하고 후원하는 지우의 대표이사 박우용은 “유소년 축구 발전과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회는 지우와 함께 양산시축구협회, 지케이유니언코리아(GK UNION KOREA) 등이 후원한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