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경남도청)경상남도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선수들이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간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재능기부를 실시한다.
11월 30일에는 경남도청 롤러팀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기본동작부터 자세교정, 기술전수 등의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벌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재능나눔 활동에 참여한 도청 롤러팀 선수들은 “동호인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하니 가르치는 입장에서도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재능 나눔을 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오는 12월 6일에는 고성군 역도전용경기장에서 경남도청 역도팀이 지역학생선수를 대상으로 역도 유망주 육성을 위한 학생선수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경남도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이번 재능기부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환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