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국․일본 골프 관광객을 잡아라
  • 장병기
  • 등록 2015-03-22 16:44:00

기사수정
  • 전남도, 23~31일 中 골프동호인․日 언론 관계자 초청 팸투어

 

전라남도는 23일부터 31일까지 중국 골프동호인과 일본 골프 언론 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실시해 전남의 골프 인프라를 홍보, 골프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전라남도는 지난 15일까지 5일간 중국 상해와 북경에서 골프 동호회, 여행사 방문세일을 실시하고, 2015 북경 국제골프용품 박람회에도 참가해 전남의 골프장과 무안~북경, 상해 골프관광 상품을 홍보하는 현지 마케팅을 실시했다.

 

중국 현지 마케팅에 참여한 박향식 ㈜남해관광 대표는 “북경과 상해는 평지형 골프장이 많은데 전남의 골프장은 공기가 맑고 경관이 좋은 산지형 골프장, 바다와 어우러진 해안형 골프장이 있어 중국 골퍼들에게 관심을 끌었고 특히 바다와 인접한 골프장은 경쟁력 있는 상품이 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라남도는 중국 현지 마케팅 후속 조치로 23~26일 7개 골프동호회 관계자와 골프 잡지사 1명을 초청해 전남의 골프장 2개소에서 라운딩을 실시하고, 5개의 골프장 답사를 실시, 골프장 홍보는 물론 동호인 대회, 단체 등의 유치를 추진한다.

 

또 27~31일 일본의 골프 언론 관계자 8명을 초청해 전남의 골프장 3개소, 여수 해상케이블카, 목포 근대역사의 거리, 순천만 정원, 담양 죽녹원 등 골프장과 관광지, 남도음식 등의 답사를 추진한다. 답사 내용은 5월 중 일본 내 골프 언론매체에 소개될 예정이다.

 

나정수 전라남도 스포츠산업과장은 “중국은 골프동호회 활동이 활발하므로 동호회를 통해 전남 골프장을 홍보하고, 무안공항과 연계한 상품 개발 여행사와 협력해 상품이 잘 운영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