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강남경찰서(사진=네이버지도)온라인 게임으로만 친분을 쌓아온 지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A씨(23·여)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3년 전 온라인 게임 ‘서든 어택’을 통해 알게 된 여성 B씨(21)를 이날 오전 2시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서 흉기로 수차례 찌른 혐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이날 처음 만난 사이로, A씨는 B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소지하고 있던 흉기로 범행을 저질렀다.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한 경찰은 이번 사건이 게임과 관계없는 감정 다툼 때문에 벌어진 일인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게임과 관계없는 둘만의 감정싸움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며 “범행 직전 두 사람이 함께 PC방에 갔는지 등의 행적은 조사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A씨는 경찰에 “둘이 개인적으로 만난 것”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장에서 병원으로 옮겨진 B씨는 수술 후 위급한 상황은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