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 안심산유원지 ‘공룡 루지 테마파크’ 올해 4월 개장 - 유원지 내 14만 4천㎡…루지트랙·놀이공원 등 조성 조용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9-01-08 16:41:57
기사수정

 


△해양관광도시 여수에 국내 최초 공룡 루지 테마파크


남해안 대표 해양관광도시 여수에 국내 최초 공룡 루지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루지 테마파크는 소라면 죽림 안심산유원지에 144789(43799) 규모로 조성되며 올해 4월 개장 예정이다.

 

테마파크 내에는 루지뿐 아니라 야외 놀이공원, 실내 키즈파크, 체험학습장도 들어선다.

 

루지는 특수 제작된 카트를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레포츠로 탑승자가 직접 방향과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루지의 인기는 통영에서 증명됐다. 지난해 2월 문을 연 통영 루지체험장은 1년 만에 탑승객 180만 명을 기록했다.

 

여수시는 지난해 유심천온천리조트와 220억 원 규모의 루지 테마파크 조성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루지 테마파크가 120여 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뿐 아니라 원도심 중심의 관광거점을 화양반도까지 확산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시 관계자는 루지 테마파크는 새로운 관광 콘텐츠 개발과 시민 여가 증진, 지역균형 발전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4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