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부경찰서 투캅스, 한마음 멘토링 결연식 가져 유재원
  • 기사등록 2019-01-27 19:22:31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대구 서부경찰서는 지난 23일 형사들과 의경 간의 이색적인 결연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경찰서 회의실에서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형사 및 타격대원 3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연일 실종자 수색 및 경찰서 입초근무에 수고가 많은 대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들이 평소 동경해 오던 경찰서 형사들과 1:1 멘토링을 결성함으로써 군 복무 중 각종 고민과 애로사항 등을 해결함은 물론, 전역 후 진로에 대한 조언 및 상담창구 역할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결연식 행사에서 대원들은 평소 궁금했던 형사들의 일상과 사건해결 사례들을 질문하고 형사들은 이에 화답하는 방식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서내 행사 후에는 관내 영화관에서 형사들의 애환을 다룬 영화 한직업을 함께 관람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향후 이들은 수시로 안부전화를 주고받고,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서로 소통함으로써 대원들의 건전한 복무생활을 위해 다양한 서포터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박권욱 서장은 각종 사건사고 해결을 위해 현장에서 수고가 많은 형사와 타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오늘 결연을 통해 서부서 타격대원들이 가족과 같은 화목하고 단란한 복무환경 속에서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멘토로 선정된 형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5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