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 인증사업부 유서트가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 기업인 글로벌사인(GlobalSign)이 2019년 1월 기준 한국시장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터넷 보안서비스 조사 기업인 Netcraft의 2019년 1월 발표 자료에 따르면 GlobalSign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점유율 33.2%를 점유하면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점유율 2위는 근소한 차이로 Digicert(32.6%)가 차지했고 3위는 Secitgo(18%) 순위다.
글로벌사인은 2010년 1% 미만의 점유율로 한국 시장 판매를 시작해서 약 9년 만에 한국시장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했기 때문에 점유율 1위의 의미가 크다.
글로벌사인의 한국총판인 한국기업보안 정윤미 본부장은 “글로벌사인이 첫 1위를 달성한 데에는 한국기업보안의 인증사업부인 유서트를 믿고 수년간 글로벌사인을 선택하고 사용해준 고객사 여러분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여러분의 안전하고 지속적인 사업을 위해 더욱 더 좋은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첫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인증사업부에서는 글로벌사인의 첫 점유율 1위를 기념으로 글로벌사인 제품에 대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유서트 홈페이지에서 첫 1위의 글로벌사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울산시 반구천의 암각화 시대 재조명 학술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포스트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18일 오후 2시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 3층 에이(A)홀에서 세계유산 ‘반구천의 암각화 시대 재조명 학술 토론회(심포지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 토론회(심포지엄)는 반구천 암각화의 제작 시기와 문화적 가치를 다시 살피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교과서 반영, .
광주 남구, 한약국‧헬스장 등 신규 공공데이터 개방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공공데이터 제공을 위해 새롭게 발굴한 관내 한약국 및 헬스장 현황 등 신규 공공데이터 8종을 개방한다. 남구는 10일 “공공데이터 민간 이용 활성화 차원에서 구청 각 부서에서 자체 발굴한 공공데이터를 비롯해 올해 하반기 전국민 설문 조사를 통해 개방 요청이 가장 많았던 분야의 .
광주 남구, 정부 ‘쿨루프 설치’ 공모 4연속 선정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기후에너지환경부 주관 ‘2026년 기후 위기 취약계층 쿨루프 설치’ 공모에 선정됨에 따라 내년부터 방림동 지역 가정집과 다중 이용시설인 경로당에 쿨루프를 확대 보급한다. 12일 남구에 따르면 기후에너지환경부는 기후변화 적극 대응과 에너지 효율성 향상 차원에서 매년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
광주 남구, 식약처 선정 ‘식중독 예방 우수기관’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2025년 식중독 예방 관리 정책 평가에서 지역 자치구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16일 남구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중독 예방 관리 수준의 향상을 도모하고,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해당 분야 정책 사업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평..
광주 남구청 김백용 주무관, ‘건축사 시험’ 합격
광주 남구청 소속 김백용(38‧주택과) 주무관이 최근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 제1회 건축사 자격시험’에 합격해 관심을 끌고 있다. 17일 남구(구청장 김병내)에 따르면 김 주무관은 지난 2019년 공직사회에 발을 들인 뒤 건축 분야의 꽃이라 불리는 건축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했다.자격시험에 응시한 이유는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는 .
울산시,‘신일반산단 내 도시숲 조성 사업’완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신일반산업단지 내 입주기업의 근로환경 개선과 시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한 ‘2025년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에는 총 10억 원(국비 5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됐다. 신일반산업단지 내 1만 3,000㎡에 이팝나무 등 미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