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사인, 첫 SSL 보안서버인증서 한국 점유율 1위 달성 - 약 9년 만에 1위 달성 - 2위는 Digicert, 3위는 Secitgo 조정희
  • 기사등록 2019-02-12 10:43:27
기사수정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 인증사업부 유서트가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 기업인 글로벌사인(GlobalSign)이 2019년 1월 기준 한국시장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터넷 보안서비스 조사 기업인 Netcraft의 2019년 1월 발표 자료에 따르면 GlobalSign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점유율 33.2%를 점유하면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점유율 2위는 근소한 차이로 Digicert(32.6%)가 차지했고 3위는 Secitgo(18%) 순위다. 


글로벌사인은 2010년 1% 미만의 점유율로 한국 시장 판매를 시작해서 약 9년 만에 한국시장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했기 때문에 점유율 1위의 의미가 크다. 


글로벌사인의 한국총판인 한국기업보안 정윤미 본부장은 “글로벌사인이 첫 1위를 달성한 데에는 한국기업보안의 인증사업부인 유서트를 믿고 수년간 글로벌사인을 선택하고 사용해준 고객사 여러분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여러분의 안전하고 지속적인 사업을 위해 더욱 더 좋은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첫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인증사업부에서는 글로벌사인의 첫 점유율 1위를 기념으로 글로벌사인 제품에 대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유서트 홈페이지에서 첫 1위의 글로벌사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6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태국 해군 측 시스테딩 중이던 부부 급습
  •  기사 이미지 [시농대제 성료] 유기상 고창군수 “한반도 농생명 문화의 꽃을 피우자”
  •  기사 이미지 장애공감문화조성 위한 현장방문 및 업무협약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