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도군, 킴스클럽에서 오는 19일까지 진도 울금 기획전 개최 - 진도 울금차·분말·과립 등 ㈜이랜드 킴스클럽 강남점‧야탑점 동시 판매 곽영철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19-02-14 21:30:09
기사수정


진도군이 농수특산물 가공·판매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에서 진도 울금 판매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 13()부터 오는 19()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이랜드리테일 뉴코아 아웃렛 킴스클럽 강남점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NC백화점 야탑점 지하 킴스클럽에서 진도울금 판매 기획전을 열고 있다.

 

군은 이번 판매 기획전을 통해 진도군에서 생산가공되는 우수한 품질의 진도 울금을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판로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진도건조생울금, 울금분말, 울금차, 울금과립, 울금누릉지 등 6종류 품목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시식시음 행사와 함께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울금산업 특구지정 기념으로 1+1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전국 울금 생산량의 70%를 재배하고 있는 울금 주산지인 진도군은 간 기능 개선(숙취해소), 치매와 아토피 예방, 소화 기관 기능 강화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마케팅담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 개최로 진도 울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대도시 소비처 등 다양한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 진도 울금 판매 기획전종료 후 울금분말, 울금차, 울금과립 3가지 품목이 킴스클럽 강남점야탑점에 상시·입점 판매되며, 오는 20()부터는 강서점목동점에서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6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