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왕1동 자원봉사센터 ‘아가봉 가족봉사단’ 이미용봉사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2-21 21:47:54
기사수정



1동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유금)는 지난 17일 관내 다문화가정 주민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이미용 봉사는 아가봉(아름다운 가족 봉사단)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졌다. 아가봉은 인근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을 비롯해 세 가족으로 구성된 가족봉사단이다.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리나 위원이 통역을 맡았다. 부모님들이 머리를 자를 동안 아이들은 페이스페인팅 그리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등 놀이를 하면서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머리를 자르신 한 분은 평소 머리에 신경을 못 쓰고 지냈는데 이렇게 말끔하게 되니 정말 시원하다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정왕1동 자원봉사센터는 지난겨울에도 사랑의 김장봉사, 핫팩 만들기 등 어려운 이웃이 따스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쉼 없는 봉사를 실천했다.

 

황유금 정왕1동 자원봉사센터장은 이미용 봉사를 통해 주민 분들과 봉사자들이 함께 정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 항상 우리 동을 위해 힘써주시는 봉사자분들께 많은 응원 부탁한다앞으로도 저희 자원봉사센터는 우리 이웃들을 위한 재능봉사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가봉은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1시까지 정왕1동 경로당과 외국인복지센터등을 순회하며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찾아가 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7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