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적 건축디자이너들이 설계한 명품 디자이너 하우스 ‘Revolution Precrafted’ 한국 상륙 유재원
  • 기사등록 2019-03-22 14:54:3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들이 설계한 명품 디자이너 하우스 ‘Revolution Precrafted’가 한국에 드디어 상륙한다.


▲ 한국 수입 첫 번째 모델


‘Revolution Precrafted’는 자하 하디드, 장누벨 등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들이 설계한 집을 Modular House 형태로 공급 하는 필리핀 최초의 스타트업 유니콘 기업으로 전 세계 20여개국 이상에 진출해서 굵직굵직한 프로젝트를 진행 하고 있다.


‘Revolution Precrafted’의 설립자인 Robbie Antonio 는 미국 뉴욕에서 건축디자이너로 활동 하면서 세계적인 건축디자이너들과 수많은 협업을 하면서, ‘Revolution Precrafted’를 필리핀에 설립, 여러 투자회사로부터 적극적인 투자 유치에 성공 하면서 회사를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시켰다.



컨테이너를 활용한 Modular House 로부터 시작해서 건축 자재의 다양화와 디자인의 고급화로 성장하기 시작한 Modular House 업계에서 Robbie Antonio 가 설립한 ‘Revolution Precrafted’Modular House 업계의 IKEA를 목표로 급성장 중이다.



안전성과 내구성은 물론, 매력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공정 등 여러가지 장점들을 전부 합쳐 놓은 ‘Revolution Precrafted’의 디자이너 하우스는 세컨홈, 전원주택, 호텔, 리조트, 팬션, 빌라, 별장, 주상복합, 미니빌딩, 고층빌딩, 갤러리, 상가 등 모든 분야에 활용이 가능 하고, 개인이 원하는 데로 디자인도 가능 하다.



현대사회에서 옷만 맞춰 입는 것이 아니라 살고자 하는 집도 원하는 디자인과 원하는 구조로 가능 하다는 이야기다.



이렇게 디자인된 모듈러하우스는 공장에서 100% 제작 되어 주택 공사 현장에 반 조립 상태로 운반이 되고, 집의 크기에 따라 3-10일 이내에 전부 조립이 가능하며, 물론 집을 현장에 운반하기 전, 기초적인 공사는 마루리되어 있어야 한다.



세계적으로 대세가 되고 있는 모듈러하우스, 그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Revolution Precrafted’ 가 한국에 상륙 한다는 소식은 주택 문화에 신선함과 다양성을 더 하고 좀 더 적은 비용으로 독특하고 디자인된 집에서 전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현재 한국에는 한 가지 모델만 수입되어 진행중이며, 점차적으로 모든 디자인된 주택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Revolution Precrafted’ 한국 지사(010 4257 301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8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