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민이 만드는 벚꽃 축제“금호산으로 오세요” - ▸성동구 금호2-3가동, 오는 4월 9일 금호산 맨발공원서 벚꽃축제 개최 - ▸벚꽃과 축하 공연, 주민 노래자랑,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행사 뉴스21통신 장은숙
  • 기사등록 2019-04-05 15:16:22
기사수정


▲ 제공=성동구

봄이 오는 소리를 알리는 ‘금호산벚꽃축제’가 오는 4월 9일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금호2-3가동에 위치한 금호산 맨발공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금호산 벚꽃축제는 지난 2002년 축제 시작 후 매년 4월마다 동네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준비한 마을 문화축제이다.
  


축제의 무대인 금호산 맨발공원은 서울숲-남산 둘레길 중간에 위치하여 봄에는 벚꽃 등 각종 봄꽃이 만개하고 서울 시내 조망이 우수하여, 인근 주민들이 즐겨 찾는 금호2-3가동의 명소이다.
  
이날 축제에는 성동실버악단, 색소폰 및 하모니카 연주공연과 초청 가수 축하 공연, 주민 노래자랑, 경품 추첨,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주민노래자랑의 경우 매년 많은 주민들의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도 20여명의 주민이 참여가 예상되어 그 열기가 기대되고 있다.
  
정원오 구청장은 “동네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마을 축제가 개최되어 반갑다”면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봄을 즐기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축제에 주민들이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출처=성동구청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