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만담보존회 장광팔·권경선 회장/이사 지평선아카데미에 초청 - 신나는 만담을 즐겨보세! 김문기
  • 기사등록 2019-04-10 08:30:51
기사수정




제591회 김제지평선아카데미는 만담보존회 장광팔·권경선 회장 및 이사를 초청하여 오는 11일 오후 3시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신나는 만담을 즐겨보세!’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날 강연에서는 3·1운동,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변사가요극인 한반도 평화랩소디의 주된 내용과 함께 ‘낙하산과 얼굴은 펴야 삽니다’라는 인문학 만담과 장소팔류 만담을 곁들어 신나는 만담을 함께 즐겨보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광팔 만담보존회장은 장소팔선생기념사업회 이사장과 남예종 예술실용전문학교 외래교수, ‘로또같은 당신’, ‘칭찬하며 살아요’ 등의 음반을 낸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만담보존회 권경선 이사는 익산연극협회 지부장을 맡고 있으며, ‘삼포로 가는 길’, ‘만담극 장터’ 외 다수의 연극에 출연한 연극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더불어 이 날은 부량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평선아카데미 체험의 날’로 부량면 소개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부량면 노래교실과 그레이스 플롯의 플롯연주공연은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강연분위기를 한층 돋울 것이다.

배움으로 함께 행복하고 소통으로 하나 되는 김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은 별도의 신청 없이 김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0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