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리가 시흥시의 얼굴 - 「2019 시흥시 연(蓮)홍보대사」 활동 시작!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5-17 17:03:21
기사수정


시흥시(시장 임병택) 대표 특산물인 연()을 시민이 직접 홍보하는 2019 시흥시 연()홍보대사가 최종 선발됐다.

 

2019 시흥시 연()홍보대사는 시()와 시의 대표 특산물인 연을 시민이 직접 홍보하여 시정에 참여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난 417일부터 23일까지 연 홍보대사를 모집해 총 12명이 접수했고 이중 5명이 최종 선발됐다.

 

연 홍보대사들은 5월부터 연() 관련 전문교육, 실습교육, 사례교육 등을 통해 홍보대사로 활동함에 필요한 능력을 갖춘 후에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교육활동이 끝난 이후에는 지역행사에서 홍보활동, 연꽃테마파크 안내활동, 온라인 홍보활동(SNS,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시민에게 시흥연()을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된 한 홍보대사는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할 것이라며 특히 자신 있는 분야인 SNS, 온라인 미디어영상을 활용해 젊은 층이 연꽃테마파크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다른 홍보대사는 ()의 얼굴이 되어 활동한다는 생각으로 자부심과 애향심을 가지고 활동할 것이라며 전국적으로 시흥연()이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시민을 직접 시정에 참여시킴으로써 주인의식과 애향심을 고취하고, 특산물을 홍보해 시()의 브랜드가치를 창출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는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31-310-6212)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3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