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좋은친구 사범회, ‘제2회 사랑의기부 풋살대회’ 성황리 개최! - 사랑의 골인...올해도 변함없는 기부행사 가져... 유재원
  • 기사등록 2019-05-27 18:24:52
  • 수정 2019-05-28 14:57:4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좋은친구 사범회 소속 태권도 지도자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회 사랑의기부 풋살대회를 약200여명의 선수,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북구 유통단지에 위치한 제이 풋살 파크에서 성황리 대회를 가졌다.



이 날 대회는 7개 팀 13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풀 리그전으로 진행되었으며, 기부행사에 맞게 각 팀 지도자들은 선수들이 한 골씩 넣을 때마다 5,000원이라는 금액을 적립시켜 총 189골이라는 골이 성공되어 945,000원이라는 기부금이 만들어졌다.



대회 한쪽에서는 현장 모금도 진행되어 선수들의 격려와 응원 차 방문한 학부모들의 깊은 관심속에 십시일반 나눔의 기부함에 많은 성의로 동참해주었다.



당일 현장에서 모금한 금액과 선수들의 골 적립금은 조만간 구·군 단체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태권도장에서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를 가져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우리 아이들이 태권도장에서 태권도만 수련하는 것이 아니라 나눔에 대한 교육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관장님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남창우 골든타임(응급환자이송센터)대표이사는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태권도 지도자들이 풋살경기를 통해 기부라는 뜻 깊은 행사를 가져, 저 역시 안전 책임자로 작은 봉사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했다.”, “내년 대회에도 기회가 만들어진다면 꼭 자리를 같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좋은친구 사범회 지도자는 폭염에 가까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사고 없이 대회를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면서, “처음 5/18()대회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한주 뒤 5/25()로 제 결정되어 대회준비부터 진행에 사실상 어려움이 많았다.”면서 심경을 털어놓았다. 한편, 대회운영에 있어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해주신 김지현 대표(제이풋살파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4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철규의원, 지역구내 김장담그기 행사 참여
  •  기사 이미지 강천산
  •  기사 이미지 울진 후포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