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흥에서 만나는 융복합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 <키네틱 팜 하우스> 참여자 모집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6-01 13:27:27
기사수정



시흥시(임병택 시장)는 과학제작기술과 예술장르가 융복합된 예술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의 내재된 창조적 잠재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융복합)분야 <</span>키네틱 팜 하우스>를 진행한다.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 <</span>키네틱 팜 하우스>는 과학과 예술을 융합해 움직임을 창조하는 키네틱 아트를 매개로 시민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 만들고, 또 만든 것을 공유하는 메이커스 문화를 확산하는 시민참여예술 융복합 프로젝트다.

 

<</span>키네틱 팜 하우스>아동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4개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으로 나눠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오는 610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 모집 후 6월부터 8월까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과 비발디아트하우스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4개의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은 반짝반짝 태양광 화분 스마트 팜 수경재배 신디사이저 날개짓 화분 3D프린터와 스마트 화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문화로 소통하고 예술로 공감하는 문화예술교육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번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 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4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