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노인 다중이용시설 위생관리 실태 단속 - 6월 중, 요양병원, 노인복지관, 장례식장 등 위생 점검 박신태
  • 기사등록 2019-06-07 11:24:10
기사수정


▲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 관련은 없음)


울산시는 6월 중 관내 요양병원, 노인복지관 등 노인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위생관리 실태 단속을 실시한다.


이번 단속은 감독기관의 관리 사각지대에 있는 일부 노인요양시설들의 도덕적 해이로 인한 열악한 위생관리 실태 등에 대해 철저한 관리와 감독 강화를 위해 실시된다.


단속 대상은 관내 70여 개 요양병원 및 노인복지시설, 장례식장 등으로 식품위생법 준수사항 이행여부 등과 함께 시설기준 이행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특히, 울산시는 집단급식소의 설치·운영자의 준수사항, 위생적 식품관리, 무신고 영업행위, 기타 위생관리 실태 전반에 대해 점검하고 위반사항 적발 시 위반업소에 대해서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할 계획이다.


또한 단속에 앞서 우선 사전첩보 및 제보 등을 통해 위반업소를 특정하고 단속에 적발된 업체에 대해서는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차원에서 관련법에 따라 사건을 검찰에 송치해 나갈 계획이다.


김윤일 울산시 시민안전실장은 “이번 요양병원 및 노인복지관 등에 대한 위생관리실태 점검·단속을 통해 울산시민들에게 양질의 위생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5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