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 사랑의 오작교 ! - - 저출산 인구문제 해결, 결혼장려사업 - 박창남
  • 기사등록 2019-06-16 10:30:40
기사수정

미혼남녀 도시철도 3호선 타고~ 썸도 타고~


(대구 =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지난 15일 대구도시철도 3호선에서 미혼남녀 30명을 대상으로‘두근두근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를 개최했다.


▲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음


달서구는 결혼에 관심 있는 미혼남녀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교제를 지원하기 위해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를 마련했다.


이번 만남은 특별히 도시철도 3호선 안에서 참가자들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레크레이션, 미션게임 등을 진행했다.


행사일인 15일은 ‘1생에서 5늘’이라는 중요한 날의 의미와 참가자 15커플이 모두 짝 찾기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도시철도 이벤트 후에는 데이트하기 좋은 월광수변공원으로 이동하여 참가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힐링할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한편, 달서구는 저출산 인구문제 해결을 위해 결혼장려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2016년 7월 전국 최초로 결혼전담팀 신설, 관련 조례 제정, 세대별 인식개선 교육, 작은 혼례문화 홍보, 미혼남녀 만남행사 등 결혼공감대 확산에 매진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년들이 결혼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결혼친화도시 조성에 행정적인 지원을 할 것이며, 도시철도 3호선에서의 특별한 만남이 미혼남녀들에게 사랑의 오작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6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지역연합회 제47대 부총재 이·취임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어린이가 먼저인 안심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