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 별내동,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한마음 대잔치 개최 유병선
  • 기사등록 2019-06-18 10:42:50
기사수정



남양주시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창식)는 지난 15일 별내동 은하수 물길공원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했다.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방위협의회, 기관사회단체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2019년 마을공동체 사업으로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항으로 국가유공자의 높은 희생정신을 기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250여명을 참석하여 공연을 감상하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대접받았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는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의 평화통일 기원 625사진전도 같이 개최되어 전쟁의 참상을 간접적으로나마 실감하고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창식 별내동 주민자치위원장은나라를 위해 희생하시고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 덕분에 오늘날의 발전이 있다. 국가유공자분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고 이런 자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현재 우리가 평화를 누리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은 모두 국가유공자 분들의 희생 덕분이며, 함께 모시고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유공자 어르신들의 말씀에 항상 귀 기울이며 따뜻한 손길과 공감하는 마음으로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6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