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레P&R,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방역서비스 허채원
  • 기사등록 2019-06-18 17:30:28
기사수정



동두천시 방역전문업체 이레P&R(대표 최영선)에서는 지난 15일 동두천시 드림스타트를 통해 해충 박멸이 필요한 가정 30가구를 추천받아 방역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동두천시 드림스타트는 지속적인 취약계층 생활환경 실태조사와 사례회의 자료를 바탕으로, 해충박멸과 위생관리가 시급한 취약계층 가정 30가구를 선정하여 이레P&R에 전달했다.


이레P&R의 직원들은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나와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와 함께 7개조를 구성해, 수혜대상 가정에 종합적인 해충 방역방제서비스를 제공했다.


가정집에서 주로 서식하는 바퀴벌레, 개미, 먼지다듬이 등은 비염, 천식, 아토피 등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이며, 심한 경우 식중독을 유발하기도 해, 아동을 양육하는 가정에는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특히나 강조된다. 이레P&R에서는 해충의 서식 흔적과 유입경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해충 번식과 벌레 퇴치를 위해 집 내외부에 꼼꼼하게 약품작업을 했으며, 가정집에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친환경 제품만을 사용해 방역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레P&R20158월 동두천시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은 이래로 매년 130여 가구에 무료 방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후원 혜택을 받은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이 130가구에 달해, 취약계층 가정이 청결한 가정환경을 유지하여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협력업체의 후원으로 방역서비스가 이뤄지게 되어 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63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학부모 참관 프로그램’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