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는 20일 5회 첫 주자 숙행, 게스트 송가인의‘연애의 맛’첫 공개! - “‘미스트롯’접수하고,‘미스연애’로 변신!” 장은숙
  • 기사등록 2019-06-19 11:35:24
기사수정


▲ [사진제공 = TV CHOSUN ‘연애의 맛’]


미스트롯’ TOP6에 빛나는 가수 숙행이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 대한민국 싱글녀로 전격 합류, 노래도 사랑도 맛깔진 걸크러시 연애를 선보인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지난 13일 방송된 4회 분이 시청률 5.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돌파하는 등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매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숙행은 20대 초반 3인조 일레트로닉 현악 그룹 미켈로 데뷔한 후 2011 ‘0순위라는 음반을 내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지만, 큰 반응을 얻지 못한 채 긴 무명의 시간을 보냈던 터. 이후 미스트롯에 출연, 관록과 실력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들어내며 TOP6에 오르는 반전 역사를 만들어냈다. 특히 숙행은 프로그램 내내 출연진을 이끄는 맏언니로서 솔직한 입담과 소탈한 성격으로 무대를 달궜던 바 있다.

 

이와 관련 숙행은 오는 20일 방송될 연애의 맛 시즌2 5회에 첫 등장, 이상형을 키스로 뽑는 화끈한 면모를 선보였다. 소개팅을 앞둔 숙행이 미스트롯 진 송가인과 전라도 신안으로 동반 행사를 떠나게 된 상황. 숙행의 연맛 출연을 전해 들은 송가인은 숙행을 향해 부러움 섞인 축하를 건넸고, 두 사람은 행사를 가는 길 내내 이상형부터 데이트 로망, 그리고 결혼 계획까지 밝히는 소개팅 수다 열전을 이어갔다. 특히 서로의 이상형을 묻던 중 숙행이 이상형 키스라고 전해 의아함을 자아낸 가운데, 듣고 있던 송가인의 심장마저 요동치게 만든, 숙행이 전하는 이상형과 키스의 상관관계가 공개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숙행의 아버지가 첫 등장, 끼 넘치는 부전여전의 면모를 과시한다. 41세 노처녀 딸의 소개팅 소식을 들은 숙행의 아버지가 광주에서 신안 행사장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것. 하지만 긴 무명 생활 끝에 당당히 섭외 1순위 가수가 된 딸의 무대를 자랑스럽게 관람하는 것도 잠시, 이후 송가인과 함께 한 식사 자리에서 기승전 결혼 잔소리를 이어가 숙행을 당황스럽게 했다.

 

이에 평소 남다른 으로 촉가인으로 불리던 송가인이 좋은 남자 만날 거 같아라는 핑크빛 예언을 던지면서 주위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욱이 송가인은 소개팅이 잘되면 본인에게도 새끼 쳐 달라는 후속 소개팅 우선 예약을 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노래에만 빠져 지냈던 숙행의 외로움을 벗어던지게 만들 상대방은 누구일지, 오는 20일 방송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특유의 쾌활하고 당찬 성격으로 긴 무명 시간을 버텨왔던 숙행이 이제 드디어 사랑까지 찾아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트롯에서 각별한 정을 나눠왔던 송가인과 함께 털어놓는, 거침없는 소개팅 부심이 보는 이들의 공감과 설렘을 유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6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