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제천시청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음악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의 블라인드 티켓이 예매 시작 사흘째인 지난 21일 전량 매진됐다.
출연 뮤지션이 공개되기 전 판매한 블라인드 티켓이 전량 매진됨에 따라, 올해 영화제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영화제를 자주 찾는 관객들에게 저렴한 티켓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원 썸머 나잇' 블라인드 티켓 시스템을 도입했다.
'원 썸머 나잇'은 8월 9~10일은 청풍호반무대에서, 12일은 동명로 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펼쳐지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 오후 2시에 판매를 시작한 원 썸머 나잇 블라인드 티켓 중 특히 8월 10일 토요일 티켓은 예매 시작 30분 만에 전량 매진됐다.
블라인드 티켓은 현장 판매 티켓(3만 5천원) 대비 34%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데다, 역대 공연과 같은 화려하고 알찬 라인업을 기대하는 관객들이 몰린 것으로 볼 수 있다.
블라인드 티켓이 사흘만에 매진됨에 따라 7월 9일부터 판매하는 '얼리버드 티켓'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공연장 우선 입장 및 객석 내 지정구역인 '얼리버드 티켓존'에서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티켓'(2만 9천원)의 예매는 영화제 개막을 한 달 남짓 앞둔 7월 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원 썸머 나잇'을 포함한 영화제 프로그램의 모든 티켓 예매는 7월 25일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8월 8일부터 13일까지 펼쳐지는 영화제 기간에는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30 여 편의 음악 프로그램과 100여 편의 음악영화를 선보일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며 영화제의 모든 프로그램은 7월 초 공개된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