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충주시충주 탄금호물놀이장이 6월 29일 새로운 모습으로 개장한다.
물놀이장은 지난해 여름시즌 약 4만 명이 방문했던 더위사냥 핫플레이스로 2019 시즌을 맞아 지난해 미비점을 보완해 새로운 컨텐츠로 오픈한다.
올해는 특히 서울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하여 이용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어린이 여름캠프를 운영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총연장 179.0m 폭4.0m로 1.8m/sec의 유속으로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유수풀, 인디언 워터파크 조합 놀이대, 도끼분수, 야자분수 등 다양한 물놀이 준비되어 있어 시원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오는 8월 18일까지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하며, 여름방학 성수기에는 야간운영도 계획 중이다.
이용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충주지역 이용객 만13세 이상은 8천원(타지역주민 1만원), 24개월 이상의 유아 및 어린이들은 5천원(타지역 8천원),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단 충주지역 이용객들은 신분증이나 지역민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어린아이 등 가족이용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쓰면서, 수질전문가를 섭외하여 철저하게 수질을 관리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문의는 충주탄금호 물놀이장(대표 우상숙) 홈페이지 (https://www.coolcj.com/) 및 전화 (☏847-2300)로 문의하면 된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