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야간관광의 명소 탄생 예고!. - 칠성시장 야시장 판매대 운영자 대대적 모집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19-07-02 13:25:5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대구시는 오는 8월 개장 예정인 칠성시장 야시장에 참여할 역량 있는 판매대 운영자를 7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칠성시장 야시장은 상권 르네상스 1호 칠성시장을 관광명소로 개발하기 위하여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어우러진 신천둔치에 조성 중이며, 칠성교에서 경대교 방향으로 이어지는 약 105m 구간에 식품 판매대 60, 상품 프리마켓 판매대 15개가 운영될 예정이다.


칠성시장 야시장 판매대는 전통먹거리, 창작·퓨전먹거리로 구분되어 식품 판매대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상품 판매대는 프리마켓 형태로 금요일 및 토요일에만 운영할 예정이다.


판매대 운영자 신청자격은 만 18세에서 만 55세 사이로 지역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식품부문에서 전통먹거리 25, 퓨전·창작먹거리 30, 예비자 18명을 상품부문에서 15명과 예비자 5명을 모집한다.


식품부문은 전문가 심사위원의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외국인이 포함된 시민평가단들과 식품·외식 전문가 심사위원이 함께 평가하는 2품평회와 상품부문은 전문가 심사위원의 1차 서류심사와 관광, 뷰티 디자인 마케팅 관련 전문가 심사위원의 2품평회를 통해 선발된다.


공고 모집의 세부 내용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www.daegu.go.kr) 및 북구청 홈페이지(www.buk.daegu.kr),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홈페이지(www.dtms.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시원서 접수방법은 칠성시장 야시장 전용 홈페이지(www.7starnm.com) 이메일(gsmmarket@naver.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유실 대구시 민생경제과장은 대구 서문시장과 더불어 양대 전통시장인 칠성종합시장에 야시장이라는 컨텐츠를 더하여 시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대구의 또 하나의 야간 관광 핫플레이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시흥시 배곧한울공원 반려견 놀이터 조성 "마음껏 뛰어보개"
  •  기사 이미지 고산동 물류센터 타 사업전환등 상생의 두마리 토끼 쫓기
  •  기사 이미지 곡교천서 펼쳐진 치열한 레이스, ‘제1회 거북선 노젓기 대회’ 열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