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화양면, 제3회 농ㆍ특산물 직거래장터 ‘성황’ 김용훈 기자
  • 기사등록 2019-07-03 14:17:38
기사수정


지난 29일 여수시 화양면 농특산품 직거래장터 시작에 앞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지난 29일 여수시 화양면 나진 물량장 일원에서 3회 농특산품 직거래장터가 열렸다.



도시민 2300여명 방문, 특산물 42백만원 판매

 

여수시 화양면(면장 이충현)에서 지난 29일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나진 물양장 일원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렸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전년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23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려 42백만원의 농수산물을 판매액을 기록했다.

 

정성껏 키운 옥수수 등 신선한 농산물과 수산물농산물가공품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해 도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영평 직거래장터 추진위원장은 직거래장터 행사가 지역에서 생산한 고품질 농산물을 도시민에게 널리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앞으로 소비자와 지역농가가 함께하는 직거래장터를 화양면 옥수수 축제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장을 찾은 권오봉 시장님은 화양면의 친환경 무공해 농특산물에 큰 관심을 보이면서 어려운 여건에서 정성껏 키운 농민들을 일일이 격려하기도 하였다.

 

이충현 화양면장은 장맛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주민자위원회, 이장단협의회, 생활개선회, 새마을부녀회, 밭작물농업인연구회 등 지역의 자생단체들과 교통지도에 최선을 다한 화양연합청년회와 면 직원들의 숨은 노고에 감사드린다, “오늘 행사가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정을 나누고 상생하는 소통의 장터가 되었다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