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 서동선발대회 본선진출자 합동 공연 펼쳐 - 서동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서동 & 볼레 Concert’ - 5일 20시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려 이태헌 익산 분실장
  • 기사등록 2019-07-04 10:58:56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전북) 이태헌 기자 = 지난 5월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익산서동축제2019’의 주인공들인 익산서동선발대회 본선 참가자들이 다시 모여 한 무대에 오르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익산시와 ()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이 후원하고 볼레컴퍼니 주관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서동 & 볼레 Concert’5일 오후 8시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백제의 서동과 신라 선화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10명의 서동이 차례로 나와 관객들과 함께하는 프러포즈로 이어진다.


뮤지컬 그리스 중 서머 나잇’, ‘맘마미아머니 머니 머니’, 뮤지컬 서편제 중 연가’, 영웅 중 누가 죄인인가등 멋진 노래와 춤,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익산서동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서동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10명이 축제가 끝난 후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첫 무대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


2019년 서동들과 볼레컴퍼니 공연단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1달간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습하며 공연 준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기타 공연에 대한 문의는 ()익산문화관광재단 예술지원팀(063-843-8817)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