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2019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김용훈 기자
  • 기사등록 2019-07-05 12:33:41
기사수정


지난 4일 여수 문화홀에서 열린 2019년 여수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 참석한 권오봉 여수시장(우측 세 번째)과 서완석 시의장(좌측 네 번째) 등이 양성평등 사회를 다짐하는 구호제창을 하고 있다.


지난 4, 여수 문화홀, 시장, 시의회 의장, 여성단체 회원 등 500여 명 참여

유공자 표창, 양성평등의식 확산 교육, 퍼포먼스, 가사분담 실천 사진전 등

 

지난 4일 여수 문화홀에서 열린 2019년 여수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념행사는 평등을 일상으로 : 함께 한 100, 함께 할 100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시장, 시의원, 기관단체장, 여성단체와 복지시설 종사자, 여수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유공자 표창, 특강이 이어졌다.

 

시는 양성평등문화 확산과 여성권익 증진에 기여한 시민 17명과 평등 문화를 실천한 부부를 표창했다.

 

양성평등 사회를 다짐하는 구호제창과 대붓 퍼포먼스도 진행했다.

 

누리즈 커뮤리케이션 임미주 대표는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행복한 소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가사분담 실천 사진공모전 선정 사진 42점을 전시하고 입상작 10점도 시상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일터와 일상에서 느끼는 양성평등의 변화가 한걸음 더 빨리 다가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시민께서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8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  기사 이미지 나도제비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