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닥터헬기의 소리는 생명입니다!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닥터헬기 소생캠페인’릴레이 동참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19-07-16 13:23:4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 라는닥터헬기 소생캠페인릴레이에 동참했다.


▲ 대외협력 대구시교육감 `닥터헬기 소생캠페인` 릴레이 참여


이번 캠페인은 716일 오전 830분부터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는 대구시교육청 비전이 보이는 청사 본관 앞에서 강은희 교육감을 비롯한 학생, 간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생캠페인은 닥터헬기(응급구조헬기) 착륙 소리의 크기가 풍선 터트리는 소리와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해 소음을 참아내면서 닥터헬기 야간출동 소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캠페인은 참가자들이 직접 풍선을 터뜨려 소음 정도를 들려주고 이에 대한 이해를 구하는 영상으로 저명인사들이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이날 캠페인은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겸 대구은행장으로부터 캠페인 동참자로 지목되면서 소생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소음을 참아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해 우리 학생들과 대구시교육청 간부들도 저와 함께 소생캠페인에 동참했다.”, “민원보다는 다 같이 힘찬 응원을 보내자고 강조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다음 주자로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과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김권배 계명대 동산의료원장을 지목하며 소생캠페인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9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범수사부서 소통 워크숍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