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맹정섭 충주시 지역위원장 취임식 및 상견례 - “당원이 중심이 되는 지역위원회,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겠다” 포부 밝혀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9-07-20 19:25:51
  • 수정 2019-07-20 21:17:10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충주시지역위원회 맹정섭 위원장(왼쪽)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해주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충주시지역위원회 맹정섭 위원장 취임 및 상견례가 20일 오후 2시 충주 마이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부천시 원미구갑), 전원근 강남갑 지역위원장, 오세제 국회의원(청주시 서원구),허영옥 충주시의장, 손경수 부의장, 서동학 충북도의원, 권정희 민주당 시의원 원내대표, 한백현 고문 등 고문단, 김헌식·천명숙·함덕수·정대성·조중근·곽명환·이회수·안희균·함덕수 시의원 등 참석했다.


또한, 지역위원회에서는 권혁중·강성우 부위원장, 임광식 노인위원장, 김영태 청년위원장 등 14개 위원장과 위원, 당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맹정섭 위원장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민주인사에 대한 묵념, 구호제창, 당원상호 인사 및 지역위원회 소개, 영상 축사(박병석·변재일·김부겸·송영길·우원식·민병두·박광온 국회의원), 참석내빈 축사(변재일 국회의원,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 권정희 시의원 원내대표 등), 맹정섭 위원장 취임사 등의 진행됐다.


오세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충주에서 총선에 꼭 승리해야하며 맹정섭위원장과 함께 초선에 승리해야 한다”며 “민주당의 과반수 승리에 충주도 꼭 함게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오 의원은 “맹정섭 위원장과 함께 당원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충주시의원을 대표하여 원내대표인 권정희 시의원은 축사를 통해 “위원장을 중심으로 총선준비에 최선을 다하여 내년 총선에 승리할 수 있도록 당원모두가 함께하자”고 말했다.


맹정섭 충주시지역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충주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인사말를 시작하며 “당원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당원들과 함께 먼지까지 통합하고 혁신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당원이 중심이 되어 문재인정권이 성공하는데 충주지역위원회가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내년 총선에 반드시 성공하여 국회에 가겠다”고 취임사를 마무리 했다.


행사에 참석한 당원들은 맹정섭 위원장 취임 축하 박수와 이름을 외쳤다.


한 당원은 “맹정섭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원들이 하나 같은 마음으로 내년 총선에서 꼭 승리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충주발전을 위해 민주당의 역할을 확실히 보여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충주지역위원회는 이제 맹정섭 위원장 체제로 내년 총선준비와 당원 결집강화, 당원 배가, 지역발전 방향 등 당면과제를 어떤 형태로 풀어나갈 것인지 지역정가에서는 주목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9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