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엘지화학 PC/PBT봉사단, 여수시 소라면서 집수리 봉사 김용훈 기자
  • 기사등록 2019-07-24 15:15:58
기사수정


엘지화학 PC/PBT봉사단이 집수리를 마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지난 1623, 450만 원 들여 전기, 섀시, 바닥공사 등 진행

 

엘지화학 PC/PBT봉사단(공장장 신연호) 10여 명이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소라면에서 집수리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봉사는 화재 위험이 있는 노후 주택에 거주하는 유00(, 37)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추진하게 됐다.

 

봉사단은 450원을 들여 전기, 샷시, 바닥공사 등을 진행했다. 티지종합건설(대표자 배재헌)는 공사금액 절반을 후원하며 힘을 보탰.

 

신연호 공장장은 이번에 집수리를 한 가정과는 일대일 결연을 맺어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집수리 봉사를 받은 유00(37)그동안 집을 고칠 엄두도 못내고 걱정만 하고 살았는데 봉사단의 도움으로 아이와 함께 안전하고 깨끗한 집에서 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영철 소라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 세대를 적극 발굴하고 대상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엘지화학 PC/PBT봉사단은 복지시설 위문, 저소득 가정 후원품 전달,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와 후원으로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99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