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오는 13일부터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박재희)는 설 연휴인 2월 13일부터 2월 18일까지 6일간 13개 전국공항(인천, 무안 제외)에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시행한다. 이 기간 전국공항 이용객은 국내선 105만 명, 국제선 44만 명, 총 149만여 명으로 일평균 이용객은 전년대비 16.3%가 증가한 약 25만여 명으로 예측된다. * 2025년 설 연휴(‘25.1.24~2.2) : 여...
"엄청난 미인이 등장했다"며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임은수의 근황에 일본 언론이 관심을 보였다.사진=네이버 db
[뉴스21 통신=추현욱 ] 일본 언론이 임은수 해설위원의 등장에 환호했다.
중계 부스에 등장하기만 했을 뿐인데 "엄청난 미인이 등장했다"며 관심을 보였다.
임은수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는 지난해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SPOTV 해설위원으로 변신했다. 이번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도 해설위원으로 맞이했다.
이와 관련해 일본 데일리스포츠는 9일 "중계석에 등장한 여성으로 인해 소란스러워졌다"며 "한국 중계 부스에 있던 인물은 피겨스케이팅 전 한국 챔피언이자 세계선수권대회 출전 경험이 있는 임은수로, 현재 해설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임은수의 셀피와 함께 팬들의 반응을 소개했다.
"예쁘다", "해설도 잘한다" 등 국내외 팬들의 반응을 담았다.
앞서 임은수는 2015~2016 시즌부터 7년간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2018년에는 ISU 공인 챌린저 대회인 아시안 오픈 트로피에서는 우승하며 김연아 이후 첫 한국인 우승자로 이름을 남겼다. 이후 뮤지컬 배우로 변신하기도 했다.
2025년에는 SPOTV의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해설위원으로 또다른 도전에 나섰다. 임은수는 당시 "선수가 아닌 해설위원으로서 경기를 지켜보게 돼 굉장히 감회가 새롭다. 선수의 시점, 코치의 시점으로 더 설득력 있게 설명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lide arrow
한편 임은수는 이번 대회 초반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응급실 신세를 지면서도 현장으로 다시 돌아왔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올림픽 근황에도 밀라노의 한 응급실에서 찍은 사진이 담겼다.
한국공항공사, 오는 13일부터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박재희)는 설 연휴인 2월 13일부터 2월 18일까지 6일간 13개 전국공항(인천, 무안 제외)에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시행한다. 이 기간 전국공항 이용객은 국내선 105만 명, 국제선 44만 명, 총 149만여 명으로 일평균 이용객은 전년대비 16.3%가 증가한 약 25만여 명으로 예측된다. * 2025년 설 연휴(‘25.1.24~2.2) :...
강서구, 겸재 정선의 '청하성읍도', '동작진도' 서울시 유형문화유산 선정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 겸재정선미술관(관장 송희경)의 소장 작품 ‘청하성읍도’와 ‘동작진도’ 2점이 2월 5일 ‘서울시 유형문화유산’으로 지정 예고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에 지정된 두 작품은 겸재 정선의 18세기 대표작으로, 서울시 국가유산위원회 심의를 거쳐 문화적·역사적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
대구의 숨은 매력을 발굴할 사람 모여라! 대구관광 크리에이터D 6기 모집
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대구 관광의 매력을 발굴하고, 확산할 대구관광 크리에이터D를 다가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모집인원은 총 16명(내국인 8명/외국인 8명)으로 국내 거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국인의 경우에는 사진/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을, 외국인은 개인 SNS채널을 활발히 운영 중인 지원자를 우대한다.대구관광 크리.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연예술 지역유통 지원사업’ 선정3월 모노 오페라 〈라 칼라스〉와 발레 〈지젤〉 무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오페라하우스(관장 정갑균, 이하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지난 1월 ‘2026 공연예술 지역유통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3월 4일(수)에 모노 오페라 〈라 칼라스〉와 3월 7일(토) 발레 〈지젤〉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동추진...
겨울철 취약계층 대상 화재예방 교육 및 점검 실시
울산 남울주소방서 웅촌119안전센터 의용소방대겨울철 취약계층 대상 화재예방 교육 및 점검 실시울산 남울주소방서 웅촌119안전센터 남·여의용소방대는 계속되는 한파와 난방기기 사용 급증에 따라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화재 취약계층 대상 집중 안전점검과 화재예방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날 남·여의용소방대장 등 의용...
장성군 삼계면 “마을 안전은 스스로 지킨다”
장성군 삼계면이 최근 ‘삼계면 지역자율방재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전했다.‘삼계면 지역자율방재단’은 각종 재난을 예방·대응·조치하는 주민 중심의 자율 방재 조직이다. 위험 요소 사전 점검과 초기 대응, 주민 대피 지원을 비롯해 배수로 정비, 제설 작업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이날 발대식에는 마을 이장.
장성군 “슬레이트 처리 지원받으세요”
장성군이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1급 발암물질인 석면을 함유하고 있는 슬레이트는 과거 건물의 지붕을 덮을 때 주로 사용했다. 오래된 건물을 철거할 때 슬레이트나 벽면 내부에 석면이 확인되면 반드시 전문 업체에 처리를 의뢰해야 한다.‘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은 지역 내 슬레이트 건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