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포구 제공
마포구는 합정 하늘길 일대에 대형 소원트리와 빛거리를 조성하고, 12월 28일까지 현장 참여형 ‘소원볼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바라는 대로 이뤄져라’라는 주제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희망을 담도록 마련됐다.
참여자는 소원볼을 소원함에 넣고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대형 소원트리와 빛거리는 내년 3월 초까지 겨울밤 거리를 밝히며 구민에게 따뜻한 빛과 희망을 선사한다.
빛거리는 하늘길 독막로·토정로 600m 구간 가로수 66주에 LED 조명을 설치해 낭만적인 겨울 풍경을 연출한다.
박강수 구청장은 “빛거리와 소원트리, 소원볼 이벤트와 함께 희망찬 2026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남구청-계명대학교, ‘복지 숏폼’으로 남구 복지 알린다!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계명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와 함께 2025년 신규 협업사업인 『복지 숏폼을 활용한 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를 추진하며, 젊은 감각의 영상 콘텐츠로 남구 복지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 남구청(사진제공)‘남구 복지 알기 이야기’(남복알이) 사업...
국제라이온스 356-A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국제라이온스 356-A 대구지구 제4지역 청구라이온스 클럽(회장: 김홍출)이 지난 9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청구라이온스 김홍출 라이온과 네스 20여 명은 아침부터 김치 150박스를 정성껏 담갔으며, 이를 봉덕3동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